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스윗 드림(Sweet Dream)’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3층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층별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다채로운 컬러를 접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고,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을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1층에서는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과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아홉 가지 룩(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만나볼 수 있는 ‘파인드 유어 룩(FIND YOUR LOOK)’ 코너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인드 유어 룩’ 코너는 에뛰드만의 아홉 가지 룩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비주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룩에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이 비주얼 하단부에 진열되어 있어 원하는 룩을 골라 손쉽게 메이크업을 체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층 ‘퍼스널 컬러 스튜디오’에서는 매장 내 비치된 측색기로 본인의 퍼스널 컬러 톤(계절톤)을 확인한 후 각자의 톤에 맞는 ‘사계절 웜/쿨톤 섀도우 팔레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3층 ‘컬러 팩토리’는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가치를 실현하였다. 3층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서비스인 ‘퍼스널 립스틱 서비스(Personal Lipstick Service)’를 사전 예약하면 에뛰드하우스 컬러 아티스트가 측색기와 컬러 드레이핑 서비스를 활용하는 ‘퍼스널 컬러 서비스(Personal Color Service)’를 통해 퍼스널 컬러를 추천해주며 120가지 컬러 차트 중 나에게 꼭 맞는 립 컬러와 립스틱 케이스를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만들 수 있다.
/심희정기자 yvett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