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왔다.
SK㈜ C&C는 10일 ‘와츠 아이(Watz Eye)’ 공식 홈페이지(www.watzeye.co.kr)’를 열었다고 밝혔다.
‘왓츠 아이’는 SK㈜ C&C가 개발한 물리보안 정보관리 솔루션이다.
SK㈜ C&C는 ‘와츠 아이’가 제공하는 최신 융합 물리 솔루션을 소개하고 해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로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는 △CCTV 영상 분석시스템(VAS) △CCTV 영상 관리 시스템(VMS) △자동차 번호판 인식(LPR)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보행자의 안면을 인식하는 안면인식시스템(FRS)과 범죄나 화재를 일으키는 특이 행동을 찾아내는 행동인식(BR) 등 최신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과 장비를 한 번에 통합 관리하는 명령제어시스템도(CCS)등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밖에 ‘와츠 아이’가 이들 솔루션을 종합해 만들어내는 재난예방·범죄대응·교통관리·시설보안·환경안전 등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살펴볼 수도 있다.
SK㈜ C&C는 ‘와츠 아이’ 홈페이지를 국문과 동시에 영문으로도 서비스해 해외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에도 나선다.‘와츠 아이’는 2012년 중앙아시아 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현재까지 해외 시장에서 약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중수 SK㈜ C&C 솔루션 Lab장은 “와츠 아이는 국내는 물론 중앙아시아와 중동에서 인기를 모으는 국내 대표 융합 물리 보안 솔루션”이라며 “와츠 아이를 통해 세계 물리 보안 시장 개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