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3월 출시한 ‘나이트로 콜드브루’ 커피의 시음 이벤트를 오는 10·11일 양일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연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 측은 나이트로 콜드브루가 매장당 하루 평균 약 50잔 꼴로 팔리며 인기를 끌자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만의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활력을 상징하기 위한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이 출연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연도 하루에 5회씩 열린다. 회당 선착순 200명씩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 SNS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유리잔, 스타벅스 로고 머그 및 나이트로 콜드 브루 BOGO 쿠폰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에서 자체 개발한 나이트로 전용 머신 탭과 커피 본연의 단맛을 한층 올려주는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 물결치듯 아름답게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 등의 시각적인 특징을 무대장치와 공연, 특수효과 등으로 표현한다. 이를 통해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가 보유한 특별함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