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5회 맘앤베이비 엑스포가 6월 22일(목)부터 6월 25일(월)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주)진셀팜)은, 대표 브랜드인 ‘아이베베’로 대형 부스에 입점할 예정이다.
‘아이베베’는 아이를 키우는 연구원이 만든 순한 유아 화장품 브랜드다. EU 화장품 가이드라인에서 제시한 알러지 유발 원료 리스트 263개를 모두 배제하였고, EWG 그린 등급을 준수한다는 점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클렌저, 크림, 로션에 이어, ‘워셔블 선크림, 파우더’ 등의 신제품이 새로 소개될 예정이다. 동시에 4일간 현장 부스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베베, 비앤진 브랜드의 본품 및 샘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돌림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지난 서울 SETEC 베이비페어에서도 약 1,0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경품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엑스포에서는 ‘아토피 진단서 이벤트’가 깜짝 선을 보인다. 현장 부스에 아이의 아토피 진단서를 가져오는 부모에게, 아이베베 클렌저, 크림, 로션에 해당하는 ‘아이베베 쓰리 스텝 케어 세트 (3 Step Care Set)’를 본품으로 증정한다. 아이의 아토피로 고민하고 있는 가정에, 순하고 엄선된 성분으로 만든 아이베베 본품을 무료 증정함으로써 피부 개선의 기회를 선물하고자하는 취지다.
그 외에도, 아이베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시 샘플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아이베베 현장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