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3일 강원도 원주시에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주거단지인 원주 혁신도시와 원주IC, 남원주IC에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상 2층, 건물 바닥면적 2,356㎡의 규모로 월 200여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한 4대의 작업대와 전문인력을 갖춰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일반 경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서비스까지 지원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이달 대대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달 간 서비스센터 입고고객 대상으로 부품 금액 20%, 공임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보험수리, 리본 캠페인, 부품 판매 제외). 무상점검 및 수리 고객 대상 유리막코팅, 언더코팅 50% 할인 혜택, 미등·브레이크 등 전구류 점검 및 무상교환, 그리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막코팅, 언더코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 289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033-746-9501로 문의하면 된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