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다음달 20일까지 추석 맞이 ‘S Choo~♥ S뱅크 로그인하면 추석 보너스 쏜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S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나 기존 가입자 중 올해 ‘신한S뱅크’에 처음으로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0만원 (1명) ▲정관장 선물세트 (6명)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220명) ▲SPC상품권 3,000원 (777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다음달 22일 신한은행 홈페이지 및 신한S뱅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은행에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신한S뱅크’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한S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한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S뱅크’를 통해 금융 상품 가입 시 최대 0.2%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여름맞이 금리 우대 특별 이벤트(8월 31일까지)를 시행 중이다.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 할인 쿠폰 ▲SM면세점 할인 쿠폰 ▲네이버 뮤직 무료감상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주원기자 joowonmai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