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머니+ 창업단신]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1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매장마다 각각 비치된 스탬프 9개 중 7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세븐스프링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별 스탬프 7종류를 모은 고객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준다. 이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준다. 스탬프 7개 중 중복되는 게 있을 때는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스탬프를 모으는 도중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 3번째 스탬프와 5번째 스탬프를 찍을 때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 혜택을 각각 10%, 20%씩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콩고물 듬뿍 담은 ‘마음은 콩밭에’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으로 ‘마음은 콩 밭에’ 도넛과 ‘소문이 쑥덕쑥덕’, ‘마음이 콩닥콩닥’을 출시한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경기도 연천군산 콩고물이 사용돼 고소한 맛이 살아있다고 설명했다. ‘마음은 콩 밭에’는 담백한 필링을 가득 채운 도넛에 고소한 연천산 콩고물을 듬뿍 묻힌 제품으로 가격은 1,500원이다. ‘소문이 쑥덕쑥덕’과 ‘마음이 콩닥콩닥’은 쫄깃한 반죽에 콩고물이 소복하게 올라가 있는 츄이볼 도넛이다. ‘소문이 쑥덕쑥덕’은 반죽에 쑥을 넣어 향긋함을 더했다. 각각 5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곡물가루와 얼음, 우유를 블렌딩한 스무디 ‘미숫치노’도 2,900원의 가격에 내놓았다.





△탐앤탐스, 영등포 매장 지하에 헤어숍 ‘탐스헤어런’ 오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9일 영등포 탐스퀘어점 지하 1층에 미용교육전문기관 플라토컴퍼니(원장 박나래)와 함께 헤어&뷰티숍 ‘탐스런헤어(TOMSRUN HAIR)’를 오픈한다. 이 매장은 지하에 헤어&뷰티숍, 4층에는 아트라운지 ‘TOM갤러리’를 갖춘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청년문화예술인 후원 프로젝트로 시작된 갤러리탐(Gallery耽)과 탐스테이지(TOMSTAGE) 등의 연장 선상에서 카페와 헤어숍의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탐스런헤어는 미용 전문가가 별도 운영하는 독립된 사업 공간으로써의 전문성을 가지면서 탐앤탐스의 모던한 인테리어 콘셉트와 갤러리탐의 전시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할리스커피,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할리스커피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로 ‘할리치노’ 3종과 수제크림의 프리미엄 디저트 ‘아발랑쉬’ 4종을 출시했다. 할리치노는 할리스커피의 스테디셀러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바탕으로 한 음료 1종과 고급 식재료인 바닐라빈을 넣은 음료 2종이다. 할리치노 위에는 커스터드 크림슈를 토핑했다. 작년 겨울에 출시한 프리미엄 디저트 크림 아발랑쉬도 신메뉴를 선보인다. ‘티라미스 크림 아발랑쉬’는 부드러운 쉬폰에 콜드브루를 토핑하고 그 위에 크림을 얹어 진한 커피의 향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쿠키 크림 아발랑쉬’는 초코칩을 넣은 초코 크림 쉬폰에 치즈크림과 쿠키를 토핑해 달콤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시 스테이크·오븐치킨 무료

미스터피자는 배달·포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메뉴 신제품인 ‘스테이크’와 ‘오븐치킨’를 무료로 증정하는 ‘生生페스타’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레귤러 사이즈에는 ‘The삼겹스테이크’ 또는 ‘The함박스테이크’를, 라지 사이즈엔 ‘The오븐치킨’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사이드메뉴 3종은 기름을 뺀 훈제 통삼겹을 오븐에 구워 촉촉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The삼겹스테이크’, 국산 돼지고기를 크게 썰어낸 후 빚어 식감을 더 풍부하게 살리고 데미글라스 소스로 마무리한 ‘The함박스테이크’, 튀기지 않고 오븐에 두 번 구워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한 ‘The오븐치킨’이다. 스테이크 가격은 각각 1만2,900원이고 오븐치킨은 1만8,000원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