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부산에서 경상도 지역 기업교육 우수 사례를 공유한다.
휴넷은 11월 9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Edutech in HRD’를 주제로 ‘2018 HRD 리더스 포럼 in 부산’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휴넷이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교육담당자들에게 교육 트렌드를 공유하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무료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영탁 휴넷 대표가 ‘4차 산업혁명과 인재경영’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 에듀테크’의 저자인 홍정민 휴넷 에듀테크연구소장의 ‘Edutech in HRD’ 강의와 휴넷 남부지사 김광순 지사장의 부산·경상 지역의 기업교육 우수 사례가 발표된다.
조영탁 대표는 “서울에서만 진행하던 행사를 지방 최초로 부산에서도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 낼 직원 교육의 솔루션을 찾고, 더불어 지역 기업들의 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육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휴넷이 만든 리더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휴넷 CEO’ 수강권을 증정한다. 신청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