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11월 한 달 동안 중소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MBA과정과 팀장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휴넷은 3일 고용보험환급제도를 이용해 인기 과정인 ‘휴넷 Smart MBA’와 ‘팀장 리더십 스쿨’을 실 이용액 0원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휴넷 Smart MBA는 일반 MBA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5개월에 끝내는 비학위 온라인과정이다. 과정 이수 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인증과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을 자동으로 취득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MBA로 인정받고 있다.
팀장 리더십 스쿨은 팀장이 갖추어야 할 인재·성과·조직 관리의 전 영역을 3개월 동안 학습하는 과정이다.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팀장 필수 교육으로 채택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휴넷 관계자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고용보험에 가입돼 있고, 고용보험환급제도를 활용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며 “국비지원 무료 교육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휴넷은 공부하는 직장인 ‘샐러던트’들을 위해 구매 금액의 2배 혜택을 담은 온라인 교육 상품권 더블 기프트 카드도 판매 중이다. 50만원권 구입 시 100만원, 150만원 구입 시 300만원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