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의 직접결제 서비스를 이디야커피, 설빙, 깐부치킨으로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에서 5,000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 시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000원, 설빙에서 1만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 시 설빙 모바일 상품권 2,000원, 깐부치킨에서 1만5,000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 시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제휴 매장에서 결제할 때 하나멤버스 앱 내 ‘바코드 결제’ 버튼을 눌러 현금처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로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참여돼 가맹점별 모바일 상품권이 내쿠폰함으로 즉시 발송된다.
하나멤버스는 지난 3월부터 CJ CGV 및 편의점 CU에서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결제처는 올 연말까지 5만여개 가맹점으로 확대 될 예정이다.
하나멤버스는 오는 30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꿈과 열정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멤버스를 통해 KEB하나은행 비대면 계좌 신규시 자동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에 하나멤버스 하나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