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전용 모션베이스(사진)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의 모션베이스는 다양한 침대 프레임에 결합해서 모션베드로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 타입이다. 개별 독립된 포켓스프링의 빈틈없는 지지력으로 완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시몬스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를 모션 베이스에 장착했다.
시몬스 침대의 모션 베이스는 ‘월 허깅(Wall-hugging)’ 기능을 적용해 상단부 각도를 높였을 때 매트리스와 헤드보드 사이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해 사이드 테이블, 협탁 등 주변 가구와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 손쉬운 모션 컨트롤 기능으로 ‘무중력(Zero-gravity)’ 모드와 ‘플랫(Flat)’ 모드 전환이 한 번에 가능하다. 독일 ‘디워트 오킨(Dewert OKIN)’社의 리클라이닝 모터를 사용했으며, 튕김 현상 없이 부드럽게 정지하는 소프트 스톱 동작까지 구현했다.
이 밖에도 원격제어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무선 리모컨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션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패브릭으로 마무리되어 편리함과 심플함이 돋보인다
.
시몬스 모션베이스는 일부 매트리스와 프레임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수퍼싱글(SS)사이즈와 퀸(QE)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모션베이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션베이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 침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