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고객 대상 럭셔리 캠핑 기회를 제공하는 ‘고메 글램핑’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4~5일부터 3주간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주말 개최된 ‘고메 글램핑’은 사전 참가 신청에 당첨된 G4 렉스턴 보유 고객 총 90가족 360여 명이 참가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을 만끽하고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늦가을의 자연과 다채로운 캠핑푸드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8090 음악 라이브 공연 ‘미니콘서트’△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야외 공간임에도 대형 텐트와 침구·취사장비 등을 완비하고 모든 시설 및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도록 해 참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쌍용차(003620)는 G4 렉스턴 출시 이후 고객 체험 및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G4 렉스턴 어메이징 드라이브’,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강도원기자 theon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