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링크, 위지트, 옴니텔, 팍스넷, 한일진공, 디지탈옵틱, 우리기술투자 등 관련주들도 상한가 부근까지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세계 최대의 선물 거래소인 시카고상업거래소(CME)가 한국시간 18일 오전 비트코인 선물 거래를 시작한 가운데 관련 종목의 투자심리가 자극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긴급]올해에만 1600% 넘게 상승한 비트코인, 추가 상승할 관련주 TOP3 공개!
그러나 거래량은 별로 많지 않아 개장 후 첫 15분 동안 241계약만 이뤄진 것으로 전해진다. 미국의 주요 거래소들은 투자자들의 관심 급증 속에 비트코인의 파생상품 거래를 앞다퉈 도입하고 있다.
하지만, 이달 들어 2,500만원까지 올랐던 비트코인은 정부의 규제 검토 소식에 한 때 1,400만원 까지 떨어졌다. 정부는 가상화폐 시장이 폭발적으로 커지자 양도소득세나 거래세 등을 세금을 부과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개인투자자들이 주의가 요구되는 부분이다.
[주목]무분별한 비트코인 투자 과열 논란... 2018년 산업별 테마주 긴급 공개!
여기 2017년 1,902%의 확정 수익률로 여의도에선 이미 유명한 알파투자클럽은, 시장에 관계없는 족집게 수익률로 증권 업계의 패러다임을 새로 쓰고 있다. 알파투자클럽이 보유한 인공지능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서울대 금융공학 연구진과 수년간의 개발 끝에 만든 것으로 펀드매니저와의 대결에서도 수차례 이긴 전례로 큰 유명세를 탄 적이 있다. 18일 오전에만 벌써 에이티넘인베스트 +9.17%(12/14 추천), 대신정보통신 +5.47%(12/15 추천)를 기록 중이다.
관계자는 “12월, 시세분출 유망종목을 이미 선발해놨다” 며 체험신청만으로도 높은 수익률을 가져갈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지금 바로 알파투자클럽의 긴급 매집종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여해보길 바란다.
[이슈]2017년 비트코인보다 300% 초과수익률 달성! 알파투자클럽 3일 체험신청(무료)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