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은 슈퍼주니어 동해와 협업한 국내 첫 캐딜락 뮤직 ‘PERFECT’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캐딜락 뮤직 ‘Perfect’는 2017년 캐딜락을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들을 위한 음악 선물이다. “2017년 나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 너에게” 를 주제로 캐딜락이 고객에게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연인에게 이야기하듯 감사함을 표현하였으며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 노래에 참여했다.
‘Perfect’ 를 제작한 동해는 “연말 연시의 포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그리고 리드미컬한 퍼쿠션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따뜻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라면서 “슈퍼주니어가 아닌 뮤지션 ‘이동해’ 로서 첫 도전이었기에 더 설레고 재미있게 작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Perfect’의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색감과 영상미가 매력적인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SSG(쓱), SK이노베이션 등 다수의 인기 CF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정정윤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장은 “2017년 다채로운 고객 행사와 캐딜락 하우스 서울 운영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의미 있고 감사한 한 해였다. 이 사랑에 보답하고자 캐딜락의 음악 선물을 준비하게 되었으며 2018년에도 더 새롭고 더 변화한 모습을 통해 고객들이 진심으로 믿고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에 일제히 공개될 예정인 ‘Perfec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전체 영상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http://cadillac.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dillackorea/),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dillac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조민규기자 cmk2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