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amp’는 글로벌 잠재력을 갖춘 국내/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 및 보육을 제공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한국 스타트업 4기, 베트남 스타트업 2기 등 총 약 50개 스타트업을 성공적으로 보육 및 투자했다.
비즈니스모델 고도화 컨설팅, 매출증대 컨설팅, 투자유치 IR 고도화, 1:1 멘토링 등으로 구성된 H-Camp는 글로벌 잠재력이 높은 우수 스타트업 대상으로 시드 펀딩(Seed Funding) 등의 추가 투자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글로벌 잠재력을 갖춘 3년 미만의 스타트업 혹은 예비 창업자로 미국, 중국 및 아세안 시장으로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되는 스타트업은 헤브론스타벤처스㈜의 국내/외 파트너사 및 벤처캐피털(VC)와의 네트워킹, 글로벌 진출 지원은 물론, 글로벌 데모데이 시리즈 ‘헤브론스타 어드밴스(Hebronstar Advance)’ 참가권 등의 특전도 제공받는다.
헤브론스타벤처스 관계자는 “스타트업들은 H-Camp Batch 5를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고 세계시장에 부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창출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청 방법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h1127@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