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실 콜라겐 V 쿠션’은 기존의 커버력에만 치중했던 쿠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쿠션이다.얼마 전 출시해 35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금실 콜라겐 리프팅 팩’의 성분이 응집된 제품이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 배우 고소영이 직접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출시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끌레드벨은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금실 콜라겐 V 쿠션’은 1월 12일 오전 8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심희정기자 yvett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