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금융당국이 가상화폐 신규투자에 대한 허용입장을 발표했다. 단, 실명 확인 서비스라는 새로 보강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주식시장에서는 해당 규정을 준수할 경우 비트코인이 다시 급등할 수 있다는 인식에 관련주가 큰 폭의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SCI평가정보가 상한가를 기록했으며, 버추얼텍, 비덴트, 우리기술투자 등 가상화폐 거래소 업체에 지분 투자를 하고 있는 종목들이 큰 폭의 주가 상승을 기록 중이다.
바이오 대장주인 셀트리온 3형제가 1월 초 급등 후 하락한 것 처럼, 지금 시점에서 비트코인株에 투자를 고려중인 투자자라면 종목의 선별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바이오주는 물론 비트코인株에서도 큰 수익을 실현한 곳이 있다고 해 화제다.
▶▶'제2의 셀트리온'... 1월 신청자 대상 전원 무료 공개 (선착순 30명)
서울대 금융공학 연구팀의 인공지능(AI) 시스템과 과거 10년간의 빅데이터를 통해 스마트알파시스템을 개발한 알파투자클럽은 지난 해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뉴스를 분석하여 셀트리온을 적극 추천 358%라는 경이로운 수익률을 기록했다.
1월도 시스템 추천종목을 통해 누적수익률 165%를 기록했다고 하니, 알파투자클럽의 주력주가 궁금하다면 오늘 선착순 30명에 한해 제공하는 무료 추천주를 지금 바로 신청해 보는 것이 좋겠다.
■ 1월 알파투자클럽 대표종목
- 바이로메드 +53.69% (1/23 현재)
- 신신제약 +36.48% (1/15 매도)
- 앱클론 +31.82% (1/4 매도)
- 아남전자 +25.53% (1/9 매도)
- 이노인스트루먼트 +22.69% (1/4 매도)
▶▶업계 최초 종목적중률 90%돌파, 1月 마지막 승부주 참여자 전원 공개! (문자로받아보기)
▶▶'셀트리온 삼형제' 재반등 시... 즉시 매수할 종목 추천 받기 (클릭)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