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는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침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지속적인 문의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몬스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체험 기회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베딩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개척하며 신흥 강자로 급부상한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와 기술력, 최고급 소재를 집대성한 마스터피스 컬렉션이다. 벨기에산 린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실크 패딩, 노블 크리스탈 폼, 컬러리스 다이아몬드 폼 등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해 최고의 수면 환경을 이룬다.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만들어진‘뷰티레스트 블랙’전용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이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한다. 여기에 탄력·지지력·형태가 다른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 곡선, 무게 중심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누웠을 때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적용해 한 단계 높은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다.
시몬스 침대는 3월 25일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