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의 사상 세번째 정상회담과 사상 초유의 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주식시장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과거 2차 정상회담이 열였을 당시 주식시장에서는 사상 처음으로 코스피가 2,000선을 돌파했으며, 이후 1년간 32%의 지수 상승이 이루어졌다는 점이 개인투자자들을 갖게 하는 이유이다.
개성공단 입주기업, 금강산 관광사업, 대북 전기공급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관련 수혜주가 급등한 현 시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더욱 관심을 가질만 한 종목은 무엇이 있을 까?
▶▶정상회담 이전 연속 급등유망...남북경협주 Top Pick 공개! (클릭)
S대 금융공학 연구팀의 인공지능(AI) 시스템과 과거 10년간의 빅데이터를 통해 Smart Alpha System을 개발한 알파투자클럽은 3월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뉴스를 분석하여 신규 투자할 종목의 분석을 모두 선정했다.
▶▶개성공단, 대북송전...3월 관심 가질 만한 수혜주 전격 공개! (클릭)
알파투자클럽 관계자는 남북 정상회담 개최로 수혜가 예상되는 남북경협株 로 분류된 기업 중 수급이 몰려 주가 상승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분석 완료했다고 밝혔다. 3월 투자 계획을 세워야 하는 시점에서 인공지능 시스템이 분석한 알파투자클럽의 신규 주력주가 궁금하다면 오늘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 제공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신청해 보는 것이 좋겠다.
▶▶남북 정상회담 개최 소식에 단기 30% 급등유망! 3月 단 한종목을 매수 한다면?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