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가 ‘봄나들이 재킷’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도와주는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실속형 방풍재킷이다. 통풍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야외활동 시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부터 나들이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제피로스 방풍재킷’과 활동성이 뛰어난 ‘센트로 방풍재킷’ 2종으로 구성됐다.
제피로스 방풍재킷은 가로 절개의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사선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으며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 구성으로 화사한 봄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등판 벤틸레이션과 메쉬 안감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색상은 레몬, 캔디핑크, 레드, 코발트 네 가지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센트로 방풍재킷은 실용적인 기능성에 자유롭게 코디 가능한 기본핏으로 나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입기 좋은 만능 방풍재킷이다. 벤틸레이션 메쉬 디테일로 통풍이 뛰어나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양쪽 핸드포켓에 지퍼가 있어 야외활동 시 물건이 빠지지 않는다. 색상은 블랙멜란지, 캔디핑크, 다크민트, 인디고블루 네 가지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