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봄을 맞아 침실을 새롭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28일 롯데백화점과 함께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스 베드 브랜드 위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평촌점, 분당점, 잠실점 등 네 곳에서 열린다.
분당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고급형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를,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평촌점에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추가적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운영되는 ‘로얄 에이스 고객 체험존’은 고객들이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로얄 에이스는 수면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에이스가 직접 개발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고급형 매트리스다.
에이스침대가 직수입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에서 100% 생산되는 명품 리클라이너다. 어떤 컨셉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집을 자신만의 아늑한 안식처로 꾸미는 2018년 소비 트렌드 ‘케렌시아’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주목 받는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는 페스티벌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알러지 케어 상품을 할인 제공하는 ‘해피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해물질이 매트리스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매트, 베게 커버가 포함된 마이크로케어 상품과 알러지 케어 시트 스마트 슬리브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SESA 베게 속통 및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가적으로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수입 담요,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 스마트 슬리브 릴렉스 등 숙면을 위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결혼을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에이스 웨딩 멤버스’가 제공하는 구매 금액별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캐리어 증정 및 마이크로가드 5년 무상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3월 29일~4월3일 롯데백화점 분당점, 4월 3일~4월 15일 평촌점, 4월 6일~12일 잠실점, 4월 11~15일 본점에서 각각 열린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