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국내에서는 최초로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8 제주 세계좌식배구선수권대회’를 후원했다. 교촌치킨은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좌식배구대회에 참가하는 전 세계 선수들 및 응원단에게 교촌치킨을 알리고, 사기를 고취시키고자 ‘교촌 허니스파클링’ 4,000여 개를 후원했다. ‘교촌 허니스파클링’은 교촌치킨과 광동제약이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탄산음료로, 대회 기간 동안 선수단과 현장 방문객에게 무료로 증정된다. 이번 대회는 올해 7월 네덜란드에서 개최되는 세계좌식배구선수권 챔피언쉽대회 출전권을 다룰 대회로, 세계장애인배구연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대한장애인배구협회와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배구협회가 주관한다.
모스버거, 남반치킨라이스버거 리뉴얼 출시
모스버거가 기존 번 보다 18% 더 커진 ‘남반치킨라이스버거(사진)를 출시했다. 남반치킨버거는 1955년 일본 미야자키현에서 시작된 서양식 일본 요리 ‘남반요리’를 재해석한 메뉴로 바삭한 통살 치킨에 매콤달콤한 간장소스와 고소하고 새콤한 타르타르소스를 곁들인 ‘단짠’ 매력으로 봄철 입맛을 자극한다. 특히 남반치킨버거는 폭신한 일반 번과 쌀로 만들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라이스 번 2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4월 2일부터는 베이컨에그라이스버거, 야끼토리라이스버거, 진저포크라이스버거, 불고기라이스버거 등 새로운 라이스버거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 신제품 2종 출시
던킨도너츠가 ‘오믈렛 베이글 샌드위치’와 ‘스테이크 베이글 샌드위치’ 등 핫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오믈렛 베이글 샌드위치는 부드럽고 담백한 오믈렛과 치즈를 베이글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테이크 베이글 샌드위치는 소고기 육즙이 풍부한 햄버그 스테이크와 치포틀소스가 어우러진 식사대용 제품이다. 단품 가격은 각각 3,000원과 3,700원. 던킨도너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8일까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모든 핫샌드위치 단품 혹은 콤보 구매 시, 핫샌드위치 신제품(단품)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무디킹 봄 한정 ‘체리 피크닉 스무디’ 2종 출시
스무디킹이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아 ‘체리 피크닉 스무디’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체리 피크닉 스무디는 ‘체리 레몬 블라썸’과 ‘체리 망고 스프링’ 2종으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상큼한 체리와 레몬을 비롯해 달콤하고, 수분 함량이 높은 열대과일 망고가 함유돼 봄 환절기 영양 디저트로 제격이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900원부터 6,900원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체리 스무디 구매시 PVC방수 코팅이 된 3~4인용 고급 블라썸 피크닉 매트와 전용 파우치를 4,9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파파존스, ‘파파존스 맥주 세트’로 야구장 피맥 열풍 주도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에 자리한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이 야구 관람객을 위한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파파존스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2잔 혹은 맥주 1,000cc를 제공한다. 피자를 더욱 든든히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패밀리 사이즈 씬 피자와 맥주 2잔을 구성한 세트도 선보인다.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등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테라스석 고객을 대상으로는 ‘수퍼 파파스’,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파파존스 인기 메뉴를 마음껏 즐기는 ‘파파존스 무한존’도 운영한다. 경기 시작 10분 전부터 6회까지 1회당 최대 피자 2조각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