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와 쿡웨어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봄맞이 온라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맞이 집 정리와 집들이 선물 등으로 주방용품 구매가 활발해지는 봄철을 맞아 구매가 쉽고 편리한 쿠팡과 위메프에서 열린다. 행사 대상 제품은 글라스락 등 유리식기들과 프라이팬, 냄비 등의 쿡웨어로 총 145여 개다.
쿠팡에서는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깨끗한 용기 글라스락 135종 할인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삼광글라스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위메프에서는 16일까지 ‘리빙위크’를 통해 145개 품목의 글라스락과 쿡웨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위메프만의 단독 혜택으로 글라스락 드링크 자와 디저트컵, 아이스 머그를 각각 1,500원과 3,500원, 99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4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명에 한해 글라스락 나노보틀 2조 구성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유해물질 우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리밀폐용기와 식기류, 쿡웨어를 기분 좋은 가격과 편리한 온라인 쇼핑으로 장만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각 유통채널에 적합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과 기분 좋은 혜택을 함께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