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은 펩타이드 골관절염 신약 및 골다공증 치료제가 현재 유럽 제약사와 기술이전(라이센싱 아웃)이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전임상 막바지 단계로, 상반기 내 전임상을 마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 치료제는 전 세계 처음인 신약으로 현재 유럽의 글로벌 빅파마(대형 제약사)와 기술이전 접촉이 있다. 서유럽 쪽 기업이다”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세계 골관절염 치료제 시장 규모는 올해 57억 달러(약 7조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류마티스 관절염 시장도 269억 달러(약 29조 원)로 전망된다.
▶ 세계최초 "신약 기술이전" 상승 1순위 바이오株 TOP3 [종목확인]
한편, 최근 증권가에서 가장 뜨거운 종목들로 연일 수익 행진 중인 엑스원이 화제다.
금일 오전 엑스원은 나이벡을 급등 직전에 추천하여 보유 1일만에 상한가를 기록, 30% 수익을 실현하며 완매도했다.
이에 엑스원 회원들의 수익계좌 인증과 감사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소문이다.
▶ '적중' 상한가 나이벡 > 다음 上 종목은? [종목확인]
한편, 엑스원은 손실만 보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유튜브로 프리미엄 주식강의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지금 바로 유튜브 채널에 '엑스원'을 검색해보자!
■ [유튜브] 맹호 <알테오젠> 추천후 2주만에 70% 수익! 차기급등주는? (10분)
관심종목
인스코비(006490), 나이벡, 삼성전자(005930), SK하이닉스(000660), 메디톡스(086900)
☞☞☞ 美 암학회 항암신약 임상 발표… 급등유망 제약바이오株 TOP3 [종목확인]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