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051900)이 신제품 3종으로 구성된 ‘오휘 데이쉴드’ 선 라인을 선보였다.
‘오휘 데이쉴드’ 선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답답하지 않은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케어 성분인 크리신과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담은 ‘크리신 프로™’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오휘 데이쉴드’에서 선보인 신제품 3종은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 ‘데이쉴드 멀티 선’, ‘데이쉴드 선스틱’이다.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부드러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또 세범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데이쉴드 멀티 선’은 목과 바디까지 부드럽게 케어하는 바디 전용 선제품이다. 바디 로션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게 특징디ㅏ. 물에 강한 제형으로 야외 활동시 바디 선케어에도 적합하다.
‘데이쉴드 선스틱’은 투명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틱 타입 선 제품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