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아이스 크런치 딜라이트’ 빙수 5종은 눈처럼 쌓아 올린 고운 플레이버(Flavor) 얼음에 크림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레드빈과 인절미, 바삭한 초코 크런치 토핑을 올린 ‘레드빈스노우’, 망고 소르베 얼음에 큼직한 망고와 치즈 케익 토핑이 가득한 ‘망고치즈소프트’, 얼그레이 밀크티 얼음에 달콤한 브라우니, 초코 크런치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밀크티듬뿍’,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 우유 얼음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한 ‘딸기베리상큼’, 망고와 딸기 반반 얼음으로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망고딸기보스’ 등 5종으로,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크림을 별도로 제공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작년 빙수 시즌 고객 반응이 좋았던 플레이버 얼음에 더욱 풍성해진 토핑을 추가해 출시했다.”며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반전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3만명에게 빙수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