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25일부터 5월27일까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패키지 할인대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대전은 소중한 가족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세 가지 패키지 형태로 구성한 ‘패키지 대전’과 스마트장·소파·다이닝룸 시리즈·전동침대 및 전동책상 등이 준비된 ‘룸 대전’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대전에서는 까사미아의 2018년 베드룸 신제품 테이큰(TAKEN) 시리즈를 준비했다. 테이큰은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든 제품으로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자신의 공간과 용도에 맞게 커스텀 마이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헤드보드 및 플랫폼 구성 베드와 와이드체스트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거실을 위한 패키지 대전도 준비됐다. 까사미아가 선보이는 소파와 AV 장을 함께 구매 시 15% 할인 판매한다. 균일가 상품은 제외된다.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대전은 자녀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독립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올해 선보인 노아, 앤디, 블레어 키즈룸 시리즈의 침대와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매트리스 ‘드림 클라우드’를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룸 대전에서는 어느 공간에서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2종을 20% 할인(~5월8일) 판매한다. 스테이, 카라, 헤르젠 다이닝룸 시리즈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플렉시 시리즈 전동침대와 책상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