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업체 집닥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짐 보관 서비스 할인 행사를 벌인다.
집닥은 짐 보관 서비스 전문기업 오호(Oho)와 손 잡고 ‘미니멀라이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집닥 서비스를 통해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호 짐 보관 서비스 쿠폰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짐 보관 서비스는 처음 한 달간 적용되며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일부 11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집닥 홈페이지 내 ‘집닥 X Oho 짐 보관하고, 미니멀라이프 즐기기‘ 페이지에서 짐 보관 서비스 신청을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짐 보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박스(가로 50cm·세로 40cm·높이 40cm) 한 개당 7,000 원, 빅 아이템(최대 길이 180cm·세 변의 합 250cm) 한 묶음당 1만 원에 물품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집닥의 공식 홈페이지 내 집닥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의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집닥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홈케어를 비롯하여 앞으로 고객에게 여러 제휴 상품을 포함한 인테리어 관련 통합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