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가 직영전시장 이건하우스 개장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6월30일까지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에 위치한 이건하우스는 실제 공간을 연출한 쇼룸 형태로 이건창호, 이건마루, 이건라움 제품의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가 가능하다.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시스템 창호·시스템 도어 등 이건창호 전 제품 및 신개념 인테리어 슬라이딩 도어 이건라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통합 브랜드몰 이건스토어에서 맞춤견적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이건창호 콜센터를 통해 상담한 후 이건하우스에 방문한 고객은 이건창호 전 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건스토어는 온라인 고객 맞춤형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을 본인이 시공할 공간에 맞춰 단계별로 선택하기만 하면 예상 비용 등 정보가 제공된다. 이후 상담원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견적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전문적인 견적을 희망할 시 전문가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이건창호 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재하는 고객은 5~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방문 상담만 해도 사은품을 제공한다.
/박해욱기자 spook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