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5G 부품기업 "이 곳"에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업체의 2018년 실적이 창립 이래 최대가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매출 증가 요인으로는 앞서 언급 했듯 1Q 실적 결과로 예상한 금년도 영업이익 달성과 삼성에 이어 중국 화웨이가 주력 매출처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점이 있다.
추가로 한국/미국 주파수 경매 상황에서 "이 곳"의 주력 제품 매출 확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속보]해외진출 본격화! 글로벌 4조원 시장 점유율 상승 기대되는 역대급 "이 종목"
최근3개월 저평가된 바이오제약주와 남북경협주를 교차 추천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 준 알파투자클럽이 자체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개발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이슈 등으로 종목을 분석하여 투자자들에게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종목을 6월 첫 주말을 맞아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하는 3일 체험기회를 통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투자자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잡아 보길 권한다.
▶▶[긴급]삼성전자(005930), 글로벌 AI센터 신설! 남북경협주 종료 시 관심 가질 4차 산업혁명 수혜주 공개!
▶▶[속보]국내유일 5G 부품기업...2018년 창립 이래 최대 실적 예상 '이종목' 선착순 공개!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