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새롭게 단장한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 이벤트다. 포인트 획득은 25일, 응모는 30일까지 할 수 있다. 포인트는 일반 PC에서 플레이 시 시간당 10 포인트, 가맹 PC방에서는 시간당 12포인트가 적립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는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이하 PGI 2018)’ 초대권이 포함돼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PGI 2018’은 오는 7월 25일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PGI 2018’ 초대권 경품은 만 19세 이상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총 5명의 이용자에게 초대권이 지급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주요 경기 관람권을 포함해 항공권, 숙박, 전 일정 식사 및 관광까지 모든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h1127@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