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는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과 테마파크 ‘핫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여름 액티비티 기획전을 열고, 수도권과 가까운 경기·강원 지역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획전을 통해 △블롭점프 △플라이보드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패러글라이딩 △짚라인 △ATV △번지점프 등 다양한 놀이기구와 레저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6월 한 달간 호텔나우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5만원 쿠폰팩도 제공한다.
이달 10일까지 에버랜드와 AK수상레저 온라인 단독 특가 핫딜이 진행된다.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은 선착순 500명까지 2만5,500원에, AK수상레저 워터파크 종일 무제한 이용권은 약 70%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K수상레저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좀비 커플 레이스’ 촬영지로 소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 숙박 앱 최초로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발 빠르게 선보이고 고객들이 이를 더욱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쿠폰,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제 별다른 준비 없이 갑자기 여행을 떠나게 되더라도 호텔나우 앱 하나면 호텔, 리조트, 펜션 등 당일 숙소 예약부터 놀거리까지 단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