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월드컵 팬들의 축구 응원 열기를 더해 줄 각양각색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기획전을 선보인다.
우선 예스24는 러시아의 다양한 매력을 책과 문학으로 소개하는 도서 기획전 ‘러시아, 멀다고 하면 안되갔구나’를 내달 2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죄와 벌’ ‘안나 카레니나’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을 포함해 죽기 전에 꼭 읽어야 할 러시아 고전과 러시아를 배경으로 한 소설 등 러시아와 관련된 각종 도서들을 소개한다. 또한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 속 명언과 마트료시카, 크렘린 궁의 일러스트가 담긴 트래블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축구 게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YES상품권(1,000원)을 증정한다. YES상품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도서, eBook, 중고샵, CD·LP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본인 인증 ID당 최대 3회 응모할 수 있고, 상품권은 ID당 1회 증정된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응원 X 먹방 꿀조합 찾기’ 이벤트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축구 응원을 하며 즐기기에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굽네치킨 갈비천왕 1마리와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와 기프티콘 발송은 오는 15일과 25일 두 차례에 걸쳐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의 선전 기원을 위한 예스24 중고서점 구매 고객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7일까지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크레마 그랑데 전자책 단말기를 증정한다. 우리나라 대표팀이 16강 진출 시에는 크레마 그랑데 총 6대(1인 1대)를, 조 3위는 3대, 조 4위는 1대를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2일(월) 오후 2시에 개별 통보한다.
뿐만 아니라 축구 대표팀이 예선 1, 2, 3차전에서 승리할 경우, 각 경기 다음 날 하루 동안 전국의 예스24 중고서점 5개 지점(강남점, 목동점, 홍대점, 부산 서면점, 수영점F1963)에서는 중고도서를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승기자 yeonvic@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