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004170) 스타필드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협업해 할리우드 명작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쥬라기 월드킹덤의 세계를 매장으로 옮겨온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이달 28일까지, 고양점은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쥬라기 월드 포토존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운영한다.
쥬라기 월드 포토존은 높이 2m 가량의 대형 페이퍼 공룡 6개와 페이퍼 나무 등을 설치해 영화 속 장면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3m 길이의 거대한 티라노사우루스와 영화 속 주연 공룡 벨로시랩터 등 총 6종의 페이퍼 공룡 모형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주말에는 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와 동반 촬영 이벤트 등이 펼쳐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엑스몰은 오는 22일, 고양에서는 30일 각각 정해진 시간에 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매장 곳곳을 돌며 깜짝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존에서는 레고 쥬라기월드존도 마련해 공룡 컨셉의 레고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관련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또 종이로 만드는 3D 조립 모형인 페이퍼 공룡도 판매하며, 미국 완구업체 마텔의 공룡 모형도 판매한다./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