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는 혁신적인 러기지 시스템 부가부 박서(Bugaboo Boxer)의 새로운 신제품 ‘부가부 박서 기내용 케이스 퓨어(Cabin Case PURE)’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부가부 박서는 여행용 러기지에 대한 고정관념을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모듈형의 러기지 시스템이다. 섀시와 백을 서로 연결해 주는 인터락킹 케이스, 가볍게 밀리고 방향전환이 쉬우며 미끄러지듯 굴러가도록 만들어진 인체공학적 디자인, 탈부착 가능한 오거나이저 등이 탑재돼 보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길을 도와준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부가부 박서 기내용 케이스 퓨어’는 한층 더 견고한 퓨어 소재로 제작됐다. 방탄복과 익스트림 스포츠 장비로 활용될 정도의 단단한 내구성이 특징인 퓨어 소재는 케이스 표면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또 표면에 심한 충격과 영하의 온도에서도 견뎌내는 내구성을 갖고 있다.
또 기존의 부가부 박서 섀시 또는 수하물 케이스 및 기내용 케이스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수하물 케이스에 부착하면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다.
그래파이트 그레이와 딥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 부가부 박서 기내용 케이스 퓨어는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bugab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jh1127@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