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가 가벼운 2030 청춘을 위해 전국 기차여행 명소 인근 게스트하우스 여름 여행비 지원 행사가 열린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북, 경남, 전남,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를 즐기는 ‘전국 기차여행 명소,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을 통해 부산 자갈치시장,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등 관광 명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특가전은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단독 30% 할인, 영화예매권 증정, 1만원 현장 페이백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여기어때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지역과 숙소를 확인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어때는 올여름 극성수기 여행객을 위한 우수 숙소를 확보해 ‘극성수기 사전예약 특가, 강릉펜션 BEST20’ 기획전도 다음달 22일까지 연다. 강원도 강릉에서 손꼽히는 인기 펜션을 최대 67%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회원 가입 시 12만원 쿠폰세트를 즉시 지급하는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은 쿠폰함에 10종으로 구성된 쿠폰세트가 지급된다. 전국 숙박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6장과 얼리버드 객실 쿠폰 2장, 미리예약 전용 쿠폰 2장으로 구성됐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