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자사의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모델 ‘더 뉴 볼보 XC40’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행사인 ‘더 뉴 볼보 XC40 로드쇼(Road Show)’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국내 시장에 공식 데뷔하기도 전에 누적 계약 1,000대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더 뉴 볼보 XC40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로드쇼는 7월 7일(토)부터 8월 12(일)까지 전국 18개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볼보자동차 최초의 컴팩트 SUV인 더 뉴 XC40은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 도심 운전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8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되어 그 우수한 상품성을 입증 받기도 했다.
‘더 뉴 XC40’ 외에도 볼보의 인기 SUV 모델인인 ‘올 뉴 XC90’과 ‘더 뉴 XC60’을 포함한 볼보자동차 전 차종의 시승도 가능하다. 시승행사 참가 신청에 대한 문의는 전시장에 전화 또는 방문 문의를 하면 된다. 전시장에 대한 정보는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로드쇼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뉴 XC40의 창의적인 수납공간을 체험하고, 행운을 상징하는 스웨덴의 목각 말 인형인 달라호스 꾸미기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또,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부산 힐튼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드쇼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케이터링 서비스와 피크닉 매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더 뉴 볼보 XC40 로드쇼’는 오는 7월 7-8일 동대문과 송파, 신사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18개의 전시장에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7월 14-15일 대전, 광주 및 천안 전시장, 7월 21-22일 서울 대치와 목동, 부산 해운대 전시장, 7월28-29일 경기 수원과 안양, 서울 서초 전시장, 8월 4-5일 인천, 대구 및 전북 전주, 8월 11-12일 경기 분당과 일산, 울산 전시장 순이다.
한편, 7일(토)부터 22일(일)까지 볼보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로드쇼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XC40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보조 배터리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