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008770)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선물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제주신라·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다.
‘배보다 배꼽’이라는 이벤트 이름에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가 담겨있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최근 5년간 11곳으로 확대하고 2016년부터는 흑자경영을 지속하는 등 지금까지 안정적 운영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에는 신라스테이를 사랑해준 고객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벤트 시기도 고객 수요가 가장 많은 여름철 성수기인 7월 11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정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진행 기간 내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면 된다. 신라스테이는 해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 선물 구성은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 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이라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재유기자 030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