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최저임금이 8,350원으로 결정되면서 시간제 근로자 위주의 고용형태를 띤 편의점 업종에 대해 투자심리가 얼어붙고 있다. 16일 오전, GS리테일 -12.4%, BGF리테일 -11.1%의 큰 낙폭을 기록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난 주 외국인 순매수 종목 2위를 기록하면서 급격한 매수세가 유입된 "이 곳"에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美中무역전쟁으로 2차 관세 품목으로 플라스틱이 포함되며 경쟁사의 중국 내 가격 급등 가능성이 제기되었기 때문이다.
경쟁사의 가격이 급등할 경우 "이 곳"의 시장 지배력은 자연히 확대될 것이며, 원재료 가격 안정화까지 기대할 수 있어 수익성 개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된다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국내 주식시장이 美中 무역전쟁으로 급락한 상황에서 계좌 회복을 위해 이 종목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 까?
▶▶[단독]美中 2차 관세 부과 품목 발표 시...1순위 수혜종목 공개 (단독)
최근3개월 저평가된 남북경협주, 바이오제약주 등을 연속 추천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 준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이슈 등으로 종목을 분석하여 투자자들에게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종목을 하반기 주식시장을 시작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주말동안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잡아 보길 바란다.
▶▶[긴급]국내 알츠하이머 시장 직접적 수혜 예상, 7월 급등유망 "이 곳" 공개!
▶▶[속보]美中 무역전쟁 대응 합동회의 개최! 관세 폭탄 피할 유망업종 "이 곳" 공개!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