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경협주, 바이오주 등 시장을 주도할 종목이 부재한 가운데 최근 한 증권사에서 엔터주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나와 투자자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종목은 음원/유튜브 매출이 상향 조정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목표주가 상향, 중국시장에 대한 성장도 기대되고 있다.
기획사 중에서도 가장 많은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이 곳은 광고비용 절감에 따른 수익성 확대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2분기 예상 매출액(+60%) 및 영업이익(+610%)이 큰 폭으로 증가해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입에 오르 내리는 이 곳은 하반기에 더욱 좋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독]美中 2차 관세 부과 품목 발표 시...1순위 수혜종목 공개 (단독)
한편, 최근3개월 저평가된 바이오제약주와 실적이 동반된 남북경협주를 연속 추천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 준 알파투자클럽이 하반기 주식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급등유망 인공지능 분석종목을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해 화제다.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이슈 등으로 종목을 분석하여 수많은 증권사와 교류를 하고 있으며,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얻고 있다.
▶▶[긴급]국내 알츠하이머 시장 직접적 수혜 예상, 7월 급등유망 "이 곳" 공개!
▶▶[속보]美中 무역전쟁 대응 합동회의 개최! 관세 폭탄 피할 유망업종 "이 곳" 공개!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