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유러피안 감성 란제리 브랜드 오레이디가 2018년 수영복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인스타그램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레이디는 지난 7월 20일 애슬레저족을 위한 비치웨어 3종 비치팔레트를 출시하고, 기능성소재와 시원한 착용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같은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레이디는 인스타그램 썸머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오레이디가 준비한 이번 썸머이벤트는 오늘 2일(목)부터 오는 13일(월) 정오까지 12일간 오레이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레이디 공식 브랜드몰 회원가입 후, 오레이디 수영복 잇 아이템 2개와 함께 입고 싶은 친구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등에게는 호캉스가 가능한 신라호텔 1박 2일 숙박권(1명), 2등에게는 오레이디 수영복과 비치타월(1명), 3등에게는 수영복(1명)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8월 13일(월) 오후 7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오윤아가 모델 겸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이너웨어 브랜드 ‘오레이디’는 2018년 1월 11일 런칭 이후, 시크하고 하이엔드 감성을 갖춘 비즈니스 시그너쳐 라인과 트렌디한 웨어러블한 스타일의 컴템포러리 내츄럴 캐주얼 라인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