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호남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10월 31일(수)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모터스(대표 강병철)가 운영하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에서 신규 계약을 하거나 차량을 출고 받는 고객, 기존의 계약을 유지하고 차량 인수를 기다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가방 및 클러치백,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자동차 디퓨저를 선물한다.
㈜아이비모터스 강병철 대표는 “호남 지역을 대표하는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로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것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며, “달라지고 있는 볼보의 위상에 걸맞게 앞으로 다가올 10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한 광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지난 1월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오픈된 곳이다. 연면적 약 3,960㎡와 지상 3층 규모로 총 9대 이상의 차량 전시 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만의 스카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RE, Volvo Retail Experience’를 적용해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외관과 스웨덴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