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여름 밤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 8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발간된 ‘with Hansung’ 8월호는 ‘Summer Night’이라는 주제에 맞는 이색적인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야간 주행에 최적화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기능, 차와 조명을 접목시킨 자동차 예술 작품에 대한 이미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야경이 아름다운 여행지 정보, 여름철 먹거리 및 야간에 즐기기 좋은 활동에 대한 라이프 스타일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매거진 8월호에는 지난 6월 공개 되어 세간의 주목을 받은 메르세데스-벤츠의 3세대 ‘더 뉴 CLS’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더 뉴 CLS’의 1세대부터 3세대까지의 역사, 개선 된 구조 및 편리성 등은 새롭게 진화되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더 뉴 CLS’에 대한 이해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독특하고도 유용한 컨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다” 며, “디지털 매거진 ‘with Hansung’이 발행을 거듭함에 따라,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 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8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휴가철 음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를 누른 후, 휴가 기간 동안 맛있게 먹은 음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