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기관에 의하면 바이오시밀러 시장규모는 2017년 기준 30조 원으로 추정되며, 2020년인 3년 만에는 두 배 규모인 약 63조 원까지 증가할 것으로 분석된다.
급성장하는 시장규모에 부응해 미국식품의약국(FDA)이 바이오시밀러 산업 활성화 정책을 발표하면서, 국내 바이오시밀러 허가가 수월해질 것이라는 분석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단독] 2022년까지 100조원 시장 형성! 바로 매수해야 하는 “이 종목” 긴급 공개! (확인)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이 기업’의 바이오시밀러의 개발이 증권가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이 기업’의 바이오시밀러 제품은 수 차례의 임상결과 안전이 입증되어 다국적 제약사와 협의중이라고 전해졌다. “이 기업”에 대한 정보는 파란색 링크를 통해 무료로 알 수 있다.
인공지능 주식 분석 시스템으로 유명한 "알파투자클럽"의 한 연구원은 보고서를 통해 "FDA의 정책 발표를 통해 공정한 바이오시밀러 시장 경쟁이 장려되고 바이오시밀러 시장 진입 역시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공개] “검증된 제약, 바이오株만 받자!” 탄탄한 실적과 성장성을 모두 갖춘 “이 기업”은? (확인)
정책 수혜까지 더해지면 바이오시밀러 시장규모는 더욱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에는 100조원 이상의 대규모 시장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알파투자클럽은 “정책 수혜에 최대 수혜를 받을 바이오 종목에 대한 정보를 링크를 통해 문자로 무료로 알려드리고 있다.”며 “옥석가리기를 통해 검증된 종목만 받아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하여 지금 바로 링크를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특징주] 2분기 실적 컨센서스 상회 예상 종목 Top.3 (바로 확인)
☞[특징주] 2018년 하반기 "정부 핵심 정책" 최대수혜株 Top.5 (바로 확인)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