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실적 시즌이 성큼 다가오기 시작했다.
코스피, 코스닥 지수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대내외 적인 이슈에 의해 쏠림과 조정 장세를 반복해왔다. 대다수 전문가들은 “하반기 실적개선주” 및 “중소형주”에 주목할 것이라고 전한다.
한 연구원은 “무역전쟁 불안감이 장기화될 가능성보다 이제 무역전쟁 협상테이블이 마련되었다.” 며 “증시 반등이 빨라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경쟁력 있는 기업들이 가장 빠르게 회복하기 때문에 선별적인 접근 전략이 필요하다.” 고 분석했다.
▶▶ “중, 소형株를 주목하라” 황금빛 저평가 가치주 LIST 大공개! (클릭)
단독 정보를 입수한 “이 기업”은 상반기보고서를 통해 영업이익률이 3000% 증가했다고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업”은 이런 우량한 실적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이 1,000억 원 미만이라 외국인과 기관이 조용히 매집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 [단독] 영업이익률 3,000% 증가한 “이 기업” 단독공개 (확인)
알파투자클럽 관계자는 “알파투자클럽 인공지능 시스템이 15년간 누적해온 데이터를 바탕으로 저평가 가치주 분석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남북경협주 등 테마성이 짙은 종목이 급등하는 시기에는 그에 맞춘 매매가 필요하지만 테마주 열풍이 잠잠해지고 난 후에는 개별 가치주를 찾아 투자하는 게 바람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영업이익 대폭증가” 지속적으로 고속 성장하는 “TOP 5” (종목 받아보기)
최근 증시 급락 여파로 손실이 큰 개인투자자를 위해 무료로 실적 펀더멘털이 강력한 종목들을 “3일 동안 무료로 제공” 한다고 하니, 계좌 손실로 좌절하는 이들은 지금 바로 참여해보는 것이 좋겠다.
▶▶ “경협株 세력 이동 확인” 후속 폭등 테마 ‘극.비.공.개’ (클릭)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