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007070)의 편의점 GS25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의 벨크로 클러치백(사진)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참스(CHARM‘S) 지갑, 오아이오아이(OiOi) 에코백에 이어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세 번째 프로모션이다.
GS25 측은 원두커피 ‘카페25’를 구매한 후 모바일 앱(App)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 클러치백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키르시는 최근 체리 맨투맨 티셔츠로 유명세를 탄 브랜드로, 벨크로 클러치는 노트북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키르시 로고 등 모던한 감각으로 디자인된 6종류의 패치를 별도로 제공해, 고객이 직접 패치들을 붙여 나만의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회사 측은 카페25의 원두를 새롭게 블렌딩해 출시했고, 핵심 고객인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와 공동으로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카페25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하루 최대 5개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고 총 15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블랙, 레드 2가지 종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색상별 4,500개씩 총 9,0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학동 GS25 마케팅팀 과장은 “GS25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앱의 증정품 보관 기능과 적립, 할인 관련 편의 혜택이 점차 알려지면서 이용자 수가 420만명이 넘어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참신한 증정품 기획을 통해 고객분들께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