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 우려가 다시 높아짐에 따라 국내 증시가 불안한 장세를 나타낼 가능성이 높아졌다. 한국은 양국 모두에 대한 수출 의존도가 높고, 특히 중간재 수출이 많기 때문이다.
다만 달러화 강세가 진정되며 외국인 수급이 개선되고 있는 만큼, 지나치게 위축될 필요는 없다. 지금은 지수 움직임에 일희일비 하지 말고 성장주 중심의 개별 종목 장세에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굿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4%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nci.co.kr/0553/main/mai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