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야마하뮤직코리아가 15일 야마하 공식대리점 제주뮤직에서 피아노 공연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와 오후 1시에 진행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구성될 예정이다.
야마하 키보드 활용 세미나는 ‘전자올겐’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포터블키보드 PSR-S 시리즈의 기본 작동법과 7080 세대가 선호하는 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차차차 등 한국형 스타일 리듬을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인기 피아노 제품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업라이트피아노 U1과 스테디셀러 디지털피아노 Clavinova를 선보이며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행사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악보집 등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일반 방문객들을 위한 공연과 사은품도 마련되어 있다. 오후 3시에 야마하뮤직코리아 연주자의 미니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에게는 야마하 기념품을 증정한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통해 가족 모두가 음악을 즐기고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많은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김강현 기자 seta1857@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