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010780) 욕실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디자인과 수납기능이 대폭 강화된 신제품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컬러레시피’ 신규 디자인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컬러레시피’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트렌드는 물론 디자인과 가성비 등의 다양한 조건을 만족할 수 있도록 각각의 패키지를 구성했으며, 특히 수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가운데 하나인 ‘너티브라운’ 모델은 브라운톤 디자인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 욕실가구의 딥그린 컬러가 지루하지 않은 포인트 역할을 한다. 너티브라운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하부장 모델로 기존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와 비교해 수납이 자유로워 편리한 욕실 사용이 가능하다. 젊은 세대의 감수성을 겨냥한 ‘벤자민그린’은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 타일과 내추럴톤의 욕실 가구가 자연스러우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해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한층 심플한 분위기를 원할 경우 동일한 디자인에 포인트 타일 색상을 그린에서 그레이로 변경한 ‘벤자민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 ‘실버리스톤’은 모던하고 깔끔한 욕실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맞춤이다. 정제된 분위기의 스톤타일과 욕실가구로 욕실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담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놓치지 않았다. 또한 특수 개발된 오픈장을 추가 적용할 경우 욕실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는 욕조와 샤워 파티션 가운데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타일을 비롯한 위생도기와 액세서리는 이누스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 생산한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했다.
한편 이누스바스는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80여개 이누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신제품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구매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누스 캔들을 증정한다. 특히 벤자민그린 및 실버리스톤 모델의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욕실 시공 비용이 200만원 중반대에 불과해 가성비가 높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권지혜 이누스 사업부 총괄 전무는 “이누스바스가 새롭게 선보인 컬러레시피는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면서도 디자인에만 치중되지 않도록 기능성까지 고려해 꼼꼼하게 개발한 패키지 상품으로 쓰면 쓸수록 흡족한 리모델링이 완성될 것”이라며 “한가위를 앞두고 특별히 마련한 프로모션 기간 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이누스의 고품격 욕실리모델링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