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흡습, 속건 기능도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에도 저체온 예방을 돕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티셔츠는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리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가슴 좌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제품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블루·옐로우로 선보인다. 가격은 2만9,000원 이다.
한편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역시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을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남성용과 동일한 2만9,000원 이다.
레드페이스는 “단풍산행 등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로 보온성과 쾌적함까지 다 잡는 가을 아웃도어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jh1127@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